관리 메뉴

마음이 비에 젖다~

네눈박이 진돗개 블랙탄 탄이~ 본문

삽살개 와 진돗개 네눈박이/네눈박이 블랙탄 탄이

네눈박이 진돗개 블랙탄 탄이~

태풍노을 2018. 9. 3. 15:23

네눈박이 진돗개가 우리집에 처음온날입니다.

일명 블랙탄 이라고 부르죠 ~~

우리 집에 왔을때 이름을 무엇으로 정할까~~

두둥두둥 이런 저런 이름을 생각하다

아이들이 "탄이"라고 부르자고 결정해서

넌 오늘부터 탄이라고 부를껴~~~


처음에 우리는 블랙탄 수컷 인줄 알았습니다. ㅎㅎㅎㅎㅎ


잘 아는 지인의 가족이 "대한민국 국견협회"에서 블랙탄 2마리를 분양 받아 왔다고 합니다.

블랙탄을 분양 받아 기르다, 새끼를 한마리 낳아서

어미 젖을 때자 마자 저에게 분양해 주셨습니다.

생일이 2017년 11월 30일이라고 합니다.



진돗개라 사나울줄 알았는데 너무 너무 순둥이 입니다.

배변 훈련도 배웠는지 응아가 마려우면 신호를 줍니다. 

앵앵앵 거리며 밖에 보내 달라고 신호를 주네요~


우리 삽살개는 아무 곳이나 가리지 않고 보는데 ㅎㅎㅎㅎㅎㅎ




앞으로 잘 살아보자구나 ~~ 탄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