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음이 비에 젖다~

화제의 중심 '저가 코스프레(Lowcost Cosplay)' 입니다. 본문

소소한 이야기/소소한이야기

화제의 중심 '저가 코스프레(Lowcost Cosplay)' 입니다.

태풍노을 2020. 8. 6. 14:14

여전히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저가 코스프레(Lowcost Cosplay)’

이것은 20대 태국 청년 생차트(Anucha ”Cha“ Saengchart)”로부터 나왔습니다.

생차트의 페이스북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현재 558만명이 팔로워 되어 있네요.

 

"아누카 차 생차트"는 우리가 일상 생활 속에서 누구나 쉽게 접할수 있는 사물을 이용해 영화, 만화, 게임 속 등장 인물이나 가수 등 연예인을 따라 하는 일명 코스튬 플레이(혹은 코스플레이) 사진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직접 운영하는 SNS의 이름인 저가 코스프레’ ‘저예산 코스프레 라는 이름으로 우리에게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저가코스프레 사진을 볼때마다 신기하다는 생각도 들고, 기발하다는 생각도. 어의없다는 생각도 들지만 아무튼 입고름을 올라가게 하네요.

 

진짜 도넛이랑 거의 흡사하데요. ㅎㅎㅎㅎ

 

사과로 만든 아이디어가 대단하네요 ~~

 

저는 새우튀김하고 생닭인줄 알았네요 ㅎㅎㅎ

 

에드바르 뭉크의 절규입니다.

 

 

막대풍선을  이용한 코스프레 입니다. 하하하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