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음이 비에 젖다~

원주에 위치한 완전 맛집 "원주 함평냉면"을 추천합니다. 어복쟁반, 한우능이버섯불고기전골, 수육, 육전, 그리고 냉면이 정말 맛있는 집 (생생정보통에 나오는 음식점보다 더 맛난 집) 본문

소소한 이야기/내가 가본 맛집

원주에 위치한 완전 맛집 "원주 함평냉면"을 추천합니다. 어복쟁반, 한우능이버섯불고기전골, 수육, 육전, 그리고 냉면이 정말 맛있는 집 (생생정보통에 나오는 음식점보다 더 맛난 집)

태풍노을 2020. 6. 22. 12:30

원주에 완전 맛집 추천합니다. 어복쟁반, 버섯전골, 수육, 육전 그리고 냉면 정말 맛있습니다.

완전 강추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원주에 있는 정말 맛집 추천합니다.

위치는 원주 홈플러스 뒤쪽 단관초등학교 후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함평냉면집을 수십번도 넘게 다녔습니다. 처음 먹어보고 메뉴판에 나온 전 메뉴를 다 먹어보기로 생각했습니다.

역시 모든 음식이 맛있는 집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너무 맛있기에 블러그에 올려 봅니다.

 

그 맛에 반해 집안 어른들, 주변 지인들, 또는 친구들 접대할 일이 생기면 함평냉면 집으로 갑니다.

다들 먹고 나오면서 한마디씩 합니다.

오늘 정말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너무 대접을 잘 받은 것 같아 감사합니다.” 라고 말씀들을 하셔요. 그럼 저도 밥을 사준 입장에서 왠지 뿌듯합니다.

친구들은 와우 대박 맛있다. 정말 맛 인정한다라고 말하며 부모님 모시고 한번 다시와야 겠다라고 이야기합니다.

자 그럼 사설은 여기까지

본론으로......, 자 오늘 소개할 원주 맛집 "함평냉면"

일단 메뉴판 부터 보시죠

동절기 메뉴는 9월부터 가능하답니다.

첫 번째 소개할 메뉴는 어복쟁반입니다. 전 완전 강추입니다. ㅎㅎㅎ

처음에 어복쟁반을 시킬 때 금액이 조금 비싸다는 생각에 약간 망설임도 있었으나 역시 시켜서 먹길 잘했다는 생각뿐입니다. 정말 최고 일품요리 입니다.

어복쟁반을 먹어보시면 밑에서 설명드릴 수육, 육전, 우설등 모든것을 맛보실수 있겠네요.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어른들이 정말 좋아하는 맛입니다.(우리 아이들은 맛있다고 좋아함)

어복쟁반 입니다.

두 번째 소개할 메뉴는 한우 능이버섯 불고기 전골입니다. (이메뉴는 동계 메뉴라 여름에는 맛보기가 힘들답니다.)

능이, 느타리, 표고, 팽이등 다양한 버섯이 꽉 차 있습니다.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나네요. 시원하다는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세 번째 소개할 메뉴는 냉면집에서 빠지지 않는 메뉴 수육입니다.

뭐 수육은 직접 드셔보세요. 말이 필요없네요.

네 번째 소개할 메뉴는 육전입니다. 육전에다 막걸리 한잔 죽이는 궁합이네요.

육전에 양파장아찌의 궁합또한 역시 최고라할수 있겠네요.

 

다섯 번째 소개할 메뉴는 설렁탕입니다.

우리 아들도 이집 설렁탕이 정말 맛있네 라고 이야기 할 정도입니다.

자 마지막으로 소개할 이집의 하이라이트 역시 뭐니 뭐니해도 냉면이겠죠~~~~~

냉면 정말 맛 납니다. 감동입니다. ㅎㅎㅎ

비빔냉면입니다. 앞에 면이 작은것이 함평냉면, 뒤에 면이 좀더 굵은것이 평양냉면입니다.

 

물냉면입니다.

제가 먹어본 솔직후기로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지인들 또한 다들 맛있다고 합니다.

맛집 탐방하시는 분들께 정말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저도 맛집 탐방을 좋아해서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집들을 꾸준히 찾아 다니고 있는데요. 맛있는집은 맛있지만 아닌집도 꽤나 많은데 ~

여기는 TV에는 소개되지 않았지만 그보다 더 맛있다고 저는 자부합니다.

 

아참 물냉면을 처음 드시는 분은 "아 이맛이 좀 이상하다"라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땡기는 맛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