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음이 비에 젖다~

삽삽개와 블랙탄 목욕 본문

삽살개 와 진돗개 네눈박이/삽살개 누리 (뚱이)

삽삽개와 블랙탄 목욕

태풍노을 2018. 9. 4. 10:17

삽살개와 블랙탄 목욕하는 날입니다.

목욕을 다하고 털을 말리는 중인데 뭔가 억울해 하는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

나삐졌어~~ 삐졌다고, 말 시키지마세요 ~~

ㅎㅎㅎㅎㅎㅎㅎ


이제 목욕도 마치고 간식을 먹고 산책을 나가봐야 하겠네요~~




ㅎㅎ 역쉬 밖에 나오면 개 신남~~

아 상쾌한 공기 개 신난다 개 신나 ㅎㅎㅎㅎ

자 어디로 갈까요?



우리 삽살개 탄이는 먹성이 대단합니다.

삽살개 뚱이는 뭐든 자기보다 어린 진돗개 탄이에게 양보하네요

네눈박이 블랙탄 에게 항상 배려하고 놀아주고 무엇이든 양보해도 ㅎㅎ


먹을때 만큼은 장난 아니게 살벌하네요~~

자기 밥 그릇 근처에만 와도 으르렁 으르렁 거리며 경계의 눈초리가 대단 ㅎㅎㅎ



암튼 이녀석들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