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음이 비에 젖다~

삽살개는 추위에 무척이나 강했다. 본문

삽살개 와 진돗개 네눈박이/삽살개 누리 (뚱이)

삽살개는 추위에 무척이나 강했다.

태풍노을 2018. 9. 3. 16:59

지난 겨울 아주 아주 유난히 추웠습니다.

겨울은 춥고, 여름은 무지 덥고 앞으로 날씨가 매년 그럴 것 같으네요 ㅎㅎㅎ


뚱이가 우리집에 와서 처음 본 눈을 보고 얼마나 좋아하던지 ~~

경산은 눈이 잘 오지 않았을테고,

경산에서 강원도로 왔으니 눈과 추우가 장난이 아닐텐데

 

절대 집에 들어가서 잠을 자지 않고 밖에서 잠을 자는 뚱이 ㅎㅎㅎㅎ

우리 가족들은 이런 삽살개 뚱이가 

얼어죽을까봐 노심초사 였지만 혹독한 겨울을 잘 이겨냈네요~~




우리 아들 뒤에 강아지 집이 보이시죠~

ㅎㅎ 꼭 의자 밑에서 밤을 지내네요 

덩달아 아들 녀석도 노심초사~~



역시 아파트에서 이사 나오길 잘했네요~

아파트에서는 집에만 있을텐데 이렇게 강아지랑 뛰어놀고 돌아다니고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