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음이 비에 젖다~

2020년 첫눈왔다. 삽살개와 진돗개(네눈박이 블랙탄) 나들이~ 본문

삽살개 와 진돗개 네눈박이/삽살개 누리 (뚱이)

2020년 첫눈왔다. 삽살개와 진돗개(네눈박이 블랙탄) 나들이~

태풍노을 2020. 12. 15. 13:48

아침에 눈을 떠서 밖을 보았는데 눈이 오지 않았는데

조금씩 내리기 시작하네요

금방 눈이 소복히 쌓였습니다.

삽살개는 추위에 정말 강한 녀석인거 같아요.

 

어릴적에 눈이 참 좋아서 눈만오면 신났었는데 이제 추워서 싫어지네요 ㅎㅎ

 

금방 날이 어두워졌어요.

 

블랙탄과 삽살개 사진찍는거 정말 싫어하나봐요.

2마리 데리고 산책가는데 각각 제각각입니다. 사진찍으려고 카메라만 들었다하면 서로 떨어지네요.

원래은 이렇게 다정한데

 

눈오기 전날 수변공원 산책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