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음이 비에 젖다~

타로독학러 님의 질문 - 상대가 보는 제 외모는 어떨까? (펜타클6, 펜타클퀸, 컵7) 본문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타로카드 실전해석

타로독학러 님의 질문 - 상대가 보는 제 외모는 어떨까? (펜타클6, 펜타클퀸, 컵7)

태풍노을 2020. 5. 28. 10:37

컵7번 카드에 남겨놓은 질문에 대한 답을 해보겠습니다. 질문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타로독학러 님의 질문 -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 저 질문이 있습니다
상대가 보는 제 외모는 어떨까 주제로 뽑았는데
펜타클6, 펜타클퀸, 컵7이 나왔어요
이 때 컵7 해석을 이상형? 긍정적으로 해도 되는 걸까요? 아니면 부정적으로 해석하는 편이 더 맞는 건지 궁금합니다.

타로독학러님 혹시 앞으로 질문에 대한 카드를 3장 뽑을때는 

"상대가 보는 제 외모는 어떨까?" 라는 질문 보다는 상대가 보는 제 외모는 과거와 현재 미래는 어떨까 하고 3장을 뽑아서 해석하시는게 도움이 되실거예요.

그냥 질문에 3장을 뽑아서 해석하는건 상당히 난해하기에~ 조금 구체적인 질문이 좋을것 같아요.

 

 "상대가 보는 제 외모는 어떨까?" 이렇게만 질문했을때는 카드 2장만 뽑아서 해석해 보시다가 도저히 어렵고 난해하다라고 판단되었을때 그 난해한 질문을 던지면서 한장을 더 뽑아서 해석하시면 결과가 읽혀지니 참고하셔요.

 

아무튼 외모는 어떨까? 질문에서 펜타클 카드 2장과, 컴 카드가 나왔습니다. 

 

그냥 단순히 3장의 카드를 놓고 해석해 본다면 상대방은 "타로독학러"님을 부정적으로 보지는 않습니다.

많은 긍정으로 해석하는것이 바람직할거 같습니다.

이런 카드는 타로를 모르는 사람에게 해석해 보라고 해도 전문가들의 의견과 거의 일치합니다.

그렇다고 펜타클 때문에 꼭 금전과 관련한 해석보다 님을 유능하고 믿을수 있는 사람 또는 부지런하고, 성실하고, 조심스러운 분으로 보고 있다는 해석이 맞을것 같아요

 

일단 펜타클6번이 나왔다는 것은 상대방이 나의 외모를 자비, 친절, 그리고 관대하다고 외모로 느낄것입니다.

 

펜타클 6번에 이어 QUEEN OF PENTACLES 이라 사실 현모양처의 카드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퀸펜타클은 풍요와 다산을 상징하는 그림들로 안정되고 건설적이며, 감사한, 자비롭고, 관대한, 이해심 많은 사람으로 볼 확률이 높습니다.

 

만약 제가 님을 본다면 이성으로는 이상형이 될것이고 동성으로는 꼭 같이 가고 싶은 좋은 친구로 볼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본 컵7번은 허황된 꿈 카드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ㅎㅎㅎㅎ

 

이것때문에 부정적으로 보아야 하나라고 생각했을것 같은데요~~

저는 부정보다 이렇게 해석해 볼께요

분명이 다른사람이 님을볼때 외모에 관한 질문이었기에 외모에 대한 해석이 나와야 합니다.

허황된 꿈 카드가 나온이유는 다른 사람이 님을 변화무쌍한 여러가지 모습을 다 떠올리수 있을겁니다.

 

예를들어 님과 친해지려고 상대방이 노력할때 님의 태도에 의해 상대방이 님을 판단하게 될 것입니다.

님이 상대방에게 어떻게 행동하냐에 따라 좋게도 보일것이고, 나쁘게도 보일것이고, 여러가지 생각들이 겹쳐질것입니다.

 

마지막 컵7번은 님의 태도에 따라 상대방이 생각하는 외모이니 본인 스스로의 생각이나, 배려, 경청등 본인의 노력 여하에 따라 얼마든지 변한다고 해석하고 싶네요. ㅎㅎㅎ

 

타러톡학러님 만약에 제가 3장의 카드를 뽑았다고 가정했을때 해석은

과거에는 펜타클 6번같이 보이다가, 현재 퀸 펜타클 같이 보일것이고, 미래에는 님이 상대방에게 행동하는 여하에 따라 상대방도 타로독학러님을 여러가지 모습으로 생각하고 판단한다고 해석해 보고 싶네요.

 

좋은 답변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앞으로도 질문주신다면 계속 이야기 해보고 싶으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