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음이 비에 젖다~

여전히 화제의 중심인 ‘저가 코스프레(Lowcost Cosplay)’입니다. 본문

소소한 이야기/소소한이야기

여전히 화제의 중심인 ‘저가 코스프레(Lowcost Cosplay)’입니다.

태풍노을 2020. 12. 4. 16:23

여전히 화제의 중심인 저가 코스프레(Lowcost Cosplay)’입니다.

 

여전히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저가 코스프레(Lowcost Cosplay)’

지난번에도 말씀 드렸듯이 20대 태국 청년 “생차트(Anucha ”Cha“ Saengchart)”로부터 나왔습니다.

생차트의 페이스북입니다https://ko-kr.facebook.com/Lowcostcosplay/

이 페이스북의 현재 5,770,744명이 팔로우 되어있습니다. 접속할때마다 숫자는 바뀌어 있네요~~

 

"아누카 차 생차트"는 우리가 일상 생활 속에서 누구나 쉽게 접할수 있는 사물을 이용해 영화만화게임 속 등장 인물이나 가수 등 연예인을 따라 하는 일명 ‘코스튬 플레이(혹은 코스플레이사진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직접 운영하는 SNS의 이름인 ‘저가 코스프레’ ‘저예산 코스프레’ 라는 이름으로 우리에게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저가코스프레 사진을 볼때마다 신기하다는 생각도 들고기발하다는 생각도어의없다는 생각도 들지만 아무튼 입고름을 올라가게 하네요.

 

다른 사람의 발을 이용한 헤어스타일 ㅎㅎㅎ
안경을 이용한 아이디어입니다.
정말 배가 압건입니다.
치약 칫솔을 이용한 사진 정말 굿 아이디어네요
생차트가 연출하기 제일 쉬웠을것 같습니다.
속옷과 고추를 이용한 코스프레입니다.
이한장을 찍기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하네요~~
왠지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이개 가능할지 저도 정말 궁금합니다.

생차트의 노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