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음이 비에 젖다~

오늘의타로 20번 심판카드(Judgement) -역방향 본문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오늘의 카드 운세

오늘의타로 20번 심판카드(Judgement) -역방향

태풍노을 2022. 6. 25. 15:53

오늘의타로 심판카드 역방향이 나왔습니다.

분리한 결정, 안좋은 소식, 부진, 이별, 나약함, 낙천적인, 노력이 느껴지지 않는 결과, 불안정한 사람, 패소, 낙방, 재기불능, 헤어짐, 과거에 구애받음, 실패, 포기, 늦어짐, 후회

 

오늘의타로: 오늘은 진행하는 일에 신중을 기해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실수하게 될 수 있으니 돌다리도 두들겨보는 심정으로 움직이면 탈이 없습니다.

금일의 추천 의상은 블루나 옐로 계열의 캐주얼 스타일이 좋습니다.

 

애정운: 극단적인 말과 극단적인 행동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대의 말을 듣고 기다릴 때이지 판단할 때가 아닙니다. 짝사랑을 고백하면 거절당할수 있습니다. 좀더 신중하십시요.

 

가족운: 과거의 일들은 빨리 잊어버리고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운: 호흡기나 폐의 건강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외출할 때 마스크를 해야 합니다.

금전운: 내가 할 청구서들이 쌓여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타인에게 주어야 할 돈은 제때 주는 것이 좋습니다.

매매운: 상대방의 말을 듣고 기다릴 시기입니다. 자신이 판단해서 행동할 시기가 아닙니다.

하늘엔 천사가 구름에 둘러쌓여 아래를 향해 나팔을 불고 있습니다. 땅에서는 죽었던 사람들이 무덤에서 일어나 하늘에 있으며, 땅에서는 죽었던 사람들이 무덤에서 일어나 하늘에 있는 천사를 향해 두 팔을 벌리고 있습니다. 
죽음의 부활의 천사이며, 최후의 심판 때 나팔을 불 임무를 맡은 천사이기도 합니다. 
심판이라고 하는 것은 그 결과가 어떻게 나온다 하더라도 그건 자신이 해온 노력이나 결과에 대한 평가입니다.

아무튼 오늘은 뭔지 모를 심판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니면 안 좋은 소식이나 후회할 일이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는 하루 되십시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