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음이 비에 젖다~

오늘의 타로 5번 교황카드(The Hierophont)-정방향 본문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오늘의 카드 운세

오늘의 타로 5번 교황카드(The Hierophont)-정방향

태풍노을 2022. 6. 21. 08:55

5번 교황카드는 제 운명의 카드입니다.

교황카드는 가름침, 교육, 깊은 학식, 제도권의, 프로포즈에 승낙, 계약에 의한 풍속, 친절, 자비로운 성격, 계약관계는 깨어지기 쉬운 것, 인도적인, 중개자, 중매자, 귀인, 좋은 인연, 시험 족보

 

오늘의 타로: 오늘은 그동안 진행했던 일들이 잘 풀립니다. 혼자 진행하는 것보다 주변 사람과 함께 진행하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금일의 추천 의상은 블루 계열의 베이직한 정장 스타일의 옷이 좋습니다.

애정운: 이해하는 넓은 마음이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발전 시킵니다. 정신적으로 만족감이 큽니다.

가족운: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고 고집은 버려야 합니다.

건강운: 기도나 의식 같은 것이 당신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목 디스크, 어깨걸림, 스트레스형 탈모를 조심하십시오.

금전운: 남에게 베풀어야 하는 일이 생기더라도 적정선을 지키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경조사비의 지출이나 체면차례로 인한 지출이 생깁니다.

매매운: 작은 것을 탐하려 하지 말고 다음에 멀리 내다보고 움직여야 합니다.

 

교황이 들고 있는 홀은 육체적이면서 우주적인 그리고 윤리적인 것을 상징하며 발아래 두 사람은 안내와 지시, 지혜와 이해, 순결과 순종을 나타냅니다. 교황은 이들을 인도하여 두 개의 열쇠로 정신적인 세계로 이끌려고 하는 것입니다.

두 개의 커다란 무채색 기둥사이에 권력의 상징인 왕관을 쓰고, 왼손에는 십자가를, 그의 발밑에는 열쇠가 있으며, 그의 앞에는 두 명의 사제가 무릎을 꿇고 있습니다. 이 카드는 황제카드처럼 남성적입니다. 황제카드가 현실적인 아버지의 카드라면 이 카드는 영혼적인 아버지를 상징합니다. 교황이 들고 있는 십자가 모양은 교황의 상징이며 권위를 나타내며 그 아래에 있는 두 사람은 안내와 지시, 그리고 지혜와 이해를 나타냅니다. 붉은 장미는 물질적 세계와 정열을, 흰 백합은 정신적 세계와 순수함을 나타냅니다. 

이 카드는 존경하는 사람을 상징하며, 개인적인 문제들을 털어놓고 얘기할 수 있는 사람, 조언을 구하고 따르고자 하는 사람을 가리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