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음이 비에 젖다~

제게 6개월 안에 애인이 생길지 궁금합니다. 제생일이 12월입니다. 본문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타로카드 실전해석

제게 6개월 안에 애인이 생길지 궁금합니다. 제생일이 12월입니다.

태풍노을 2020. 11. 10. 13:24

질문-“제가 6개월 안에 남자가 생길지 궁금합니다. 12월이 제생일입니다.” 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6개월 애정운을 묻는 질문입니다. 앞으로 6개월후가 12월이라 카드를 6장을 뽑아 1장당 한 달씩 보았습니다. 타로점을 본 시기는 6월 말쯤이 되어서 7~12월 카드를 뽑았는데요,

 

일단 애정운은 마이너 카드에서 지팡이, , , 동전 4개의 슈트 중에 컵 카드 또는 남녀가 함께 로맨틱 하거나 긍정적으로 등장하는 카드가 유리하겠죠.

컵은 물을 상징하며, 인간이 가지고 있는 감정, 관계, 사랑, 감각, 명예을 의미하는 컵(cup) 카드나 남녀가 함께 로맨틱하거나 긍정적으로 등장하는 카드가 유리합니다.. 뽑은 카드를 보면 9(절제 카드 역방향)12(에이스 컵 카드)이 좋아 보이네요. 절제 카드는 결합된 힘을 나타내고, 에이스 컵 카드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절제 카드가 역방향인 것은 크게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역방향이라고 완전 정반대 뜻은 아니기 때문이다. 일단 감정을 나타내는 컵끼리 연결되어 있는 것은 애정운으로 의미심장한 상징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답변- 애정운은 9월 과 12월에 가능성이 많아 보이네요.

 

절제 카드나 컵 카드가 반드시 애정운은 아니기 때문에 다시 한번 확인 절차를 거치는 것이 좋을것 같아, 질문자에게 9월과 12월을 생각하면서 각각 한 장의 카드를 더 뽑아 달라고 했습니다.

간혹가다 내담자가 아닌 타로리더가 직접 뽑아 확인해도 됩니다.

 

다시 뽑은 카드 중 심판 카드(9월 확인용)연애운으로 보면 헤어졌던 연인을 다시 만난다, 라는 의미가 깊겠네요

10번 카드(12월 확인용)는 "성공한, 행복한 연애, 사랑이 가득함의 의미로 둘 다 연애운에 긍정적임을 알수 있겠네요..

 

그러자 타로를 보러오신 내담자께서 한가지 더 

보조질문 했습니다. – "그럼 9월과 12월에 만나게 되는 사람들이 내가 아는 사람일지?" 궁금하다며 물었습니다. 

답변 9월은 심판카드로 헤어진 연인이기에 아는 사람이며, 12월은 성공한, 행복한 연애, 사랑이 가득함을 뜻하기에 뉴 인지 올드인지 알아보기 위해 각각 1장씩 봅게 했습니다.

뉴라고 생각하고 뽑은 카드는 아홉 개의 컵 카드가 역방향으로,

올드라고 생각하고 뽑은 카드는 탑 카드가 나왔네요.

 

9번 카드는 컵9번이 역방향으로 나왔지만 좀더 긍정적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9번 컵카드는 감정이 매우 풍부하여 매우만족스러운의 의미이며, 후자는 갑작스러운 이별을 뜻합니다.

그렇기에 9월은 아시는 분이 되겠고, 12월은 새로운 분을 만날 것 같다고 이야기하고,

 

결론적으로 12월에 컵 에이스가 감정이 풍부해서 12월쯤에 만나는 사람과 좋은 결말을 맺을것 같고,

뉴 인지 올드인지에서 컵 9번과 타워 카드가 나왔지만 좀더 희망적인것이 컵 9번 카드이기 때문에 새로운 사람일거라고 이야기를 하면서,

혹시 9월에 아는 사람과 썸을 탈수도 있지만 12월쯤에 새로운 사람을 만나 좋은 결실을 맺을것 같다라고 이야기하였네요.

Comments